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북 군산시 옥산면 청암산 진입로 및 주차장 대책 민·관 관련 부서 합동회의 개최

전북 군산 시민의 힐링의 보고 청암산 발전 내가 먼저...

군산 최옥식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22:29]

전북 군산시 옥산면 청암산 진입로 및 주차장 대책 민·관 관련 부서 합동회의 개최

전북 군산 시민의 힐링의 보고 청암산 발전 내가 먼저...

군산 최옥식 기자 | 입력 : 2020/05/26 [22:29]

 

 

군산시 옥산면(면장 서순만) 사무소에서는 강찬우 옥산면 총무계장의 사회로 옥산면청암산 진입로 및 주차장 대책 민,관,관련부서 합동회의를 개최하였다.

 

청암산은 군산시민들뿐만 아니라 외지에서도 많이 찾는 산책로로써 힐링 공간으로 수변도로를 따라 둘레길이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방문객들이 증가함에도 차량 주차난으로 수년간 불편이 많아 그 해소 대책으로 민·관 합동회의를 개최하였다.

 

진입로 확장 문제로 건설과장은 “내년도 예산 확보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하였다. 주차장 확보 문제로 산림 녹지과 녹지계장은 “현 양묘장 부지를 가능한 이전하여 주차장 부지 확보에 협조하겠다”라고 하였다.

 

청암산 문제점 해결방안은 시청 차원에서 청암산 업무를 총괄하는 관련 부서, 건설과, 산림녹지과, 교통행정과, 환경정책과를 총괄하는 부서 팀제도가 편성되어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하였다.

 

고철호 옥산면 체육회장은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하면 된다고 하였으며 민·관이 머리를 맞대고 논의하여 협력하면, 청암산의 미래는 밝다”라고 하였다.

 

또한 고 회장은 “관광진흥과에서도 참여하여 청암산관광에 대한 비전이 있었야 한다”라고 하였다.

 

회의 참석자는 서순만옥산면장, 이삼규 건설과장, 차성규 환경정책과장, 노남섭 산림녹지계장, 황운호 산림계장, 최윤태 교통행정과시설계장, 고철호 옥산면 체육회장, 윤명규 주민자치회장, 문경숙 부녀회장, 김기철 옥산초교총동창회장, 이효순 옥구슬영논법인대표, 두건민 회장, 전경화이장, 이용학위원,채상병체육회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군산 최옥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