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경시 문예회관과 함께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 제작 프로그램』사업

‘룰루랄라 음악산책 : 레인보우음악회’온라인 공연

고벽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8/28 [16:06]

문경시 문예회관과 함께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 제작 프로그램』사업

‘룰루랄라 음악산책 : 레인보우음악회’온라인 공연

고벽환 기자 | 입력 : 2020/08/28 [16:06]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기획․제작 프로그램 공모 선정 사업인 「룰루랄라 음악산책」세 번째 공연『레인보우음악회』를 오는 9월 11일(금) 오후 7시 30분 무관중 유튜브 LIVE 생중계로 선보인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경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클래식 비발디의 '사계'를 M&P 챔버오케스트라의 선율에 맞춰 해설이 있는 음악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비발디의 사계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변화를 음악으로 표현한 곡으로 각 계절별 3악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12개의 곡으로 이루어진 바이올린 협주곡이다.

 

작곡가 비발디가 음악으로 표현한 자연의 소리를 통해 계절의 변화와 새로운 감성을 떠올려 볼 수 있는 클래식 음악 향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훈 문화예술회관 관장은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되는 서정적이면서도 귀에 익숙한 곡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감성을 치유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유튜브 [ 문경문화예술회관 ] 채널 혹은 [ 레인보우음악회 ]에서 9월 11일(금) 19:30 실시간 방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 (https://www.gbmg.go.kr/) 또는 문화예술회관(☎ 550-8393)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벽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