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클래식 음악극 '반짝 반작 별이 된 모차르트' 언택트 공연

김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2/05 [03:50]

클래식 음악극 '반짝 반작 별이 된 모차르트' 언택트 공연

김지현 기자 | 입력 : 2020/12/05 [03:50]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경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는 클래식 음악극 ‘반짝 반짝 별이 된 모차르트’를 오는 8일(화) 오후 7시 30분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언택트 공연으로 선보인다.

 

클래식 작곡가 모차르트의 생애와 음악을 어린이들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들려주기 위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우리가 그 동안 책으로만 알고 있던 작곡가 모차르트를 연극과 클래식 음악으로 만나보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태어나 아버지로부터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아 음악의 신동이라 불리며 자라나는 과정과 궁정 실내 작곡가로서 활약하면서 만들어진 유명한 오페라와 교향곡들을 연극과 음악이 함께하는 음악극으로 풀어낸다.

 

또한 클래식 전문 예술인들로 구성돼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람객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아토앙상블’이 함께하며,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감수성을 자극한다.

 

문경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출입자 전원 마스크 착용을 원칙으로 하며, 공연장 입장 전 대인소독기 통과–손소독기 사용–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등의 절차를 거치고 공연 전‧후 공연장 소독을 실시해 철저한 방역 속에서 모든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본 공연은 오는 8일(화) 오후 7시 30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유튜브 검색창에 [문경문화예술회관] 채널로 검색하면 어느 곳에서나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