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은희 대구 교육감, 3월 신설학교 방역점검 및 급식 시식

학교급식, 문제없습니다.

김호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6:59]

강은희 대구 교육감, 3월 신설학교 방역점검 및 급식 시식

학교급식, 문제없습니다.

김호원 기자 | 입력 : 2021/02/25 [16:59]

 

 

강은희 교육감은 2월 25일(목) 12시 30분, 신설교인 대구연경초를 방문해 방역준비상황을 점검하고 급식 시식회를 가진다.  

 

이 날 강교육감은 △학교 출입구 △복도 등 동선 분리 △급식실 환경 등 코로나19 대응 준비사항을 점검한다.
 
급식시간은 학부모의 우려가 큼에 따라, △가림막 설치 △지정좌석운영 △방역소독 등 안전한 급식 준비사항도 챙긴다.

 

특히, 학교생활 중 마스크를 벗는 유일한 시간인 급식시간이 소홀함이 없도록 학교급식을 직접 체험 해볼 예정이다.    
 
대구교육청은 2.18부터 2.26.까지 신설학교 8교에 대해 관할 지원청과 합동으로 현장 점검반을 구성하여 급식기구・설비 설치, 급식시설 청소, 방역물품 준비 등 학교급식 준비상황에 대한 점검과 컨설팅을 하고 있다.


강은희 교육감은 “3월 개교를 대비하여 식중독 예방 등 위생안전과 더불어 코로나 시대에 특히 방역에 주의를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교직원들과의 시식회와 학교 관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안전한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학교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고 급식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함과 더불어 “코로나 시대에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방역하고 질 높은 급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