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동부경찰서, 『“럭키 비켜!” 警·學 합동 사이버도박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원용정 기자 | 기사입력 2025/03/06 [18:29]

대구동부경찰서, 『“럭키 비켜!” 警·學 합동 사이버도박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원용정 기자 | 입력 : 2025/03/06 [18:29]

 

*럭키비켜 – 행운을 뜻하는 Lucky 와 장원영(아이돌그룹 멤버)의 영어유치원 시절 이름 Vicky 를 연달아 쓴 펀치라인으로 긍정과 행운을 뜻하는 Lucky Vicky를 모티브 한 것으로, 도박에서 행운은 있을 수 없다 라는 의미임.

 

대구동부경찰서(서장 장호식)는 신학기를 맞아 3월 4일(화) 대구동부고등학교 일원에서 신학기 등교 시간을 이용하여 학생·교사(20명)와 함께 ‘신학기 학교폭력 및 사이버도박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참가자들은 학교폭력 유형 및 대처법 안내와 신고·상담 방법 등 처리 절차가 소개된 ‘리플릿’을 배부하고 “럭키비켜!(도박은 행운이 아닙니다.)” 네이밍으로 ‘사이버도박예방’ 홍보도 함께하여 학생들의 관심과 실천을 유도하였다.

 

동부경찰서는 이날부터 개학을 맞은 학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며, 학교전담경찰관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청소년 사이버도박 예방 홍보활동도 계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장호식 대구동부경찰서장은 “신학기를 맞아 청소년들이 즐겁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용정 기자